모니터 전 제품 대상 진행…게이밍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에이수스가 6월 한 달간 모니터 전 제품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는 6월 한 달간 11번가에서 에이수스의 모니터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미리미리 여름 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구매자를 대상으로 휴대용 선풍기, 문화상품권, 게이밍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게이밍을 포함한 가정용, 휴대용 모니터를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 시 3만원 상당의 루메나 팬 스탠드 2세대 무선 선풍기(100대 한정) 혹은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 원 권(200개 한정)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최근 작업 환경에 공간 활용성을 주는 베사 마운트 지원 모니터가 부각됨에 따라 에이수스 VC/BE/VT 시리즈 중 베사 마운트 홀을 보유한 모델을 2대 이상 구매 시, 고가의 듀얼 모니터 암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2명을 선정해 180Hz의 주사율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모니터 PG248Q 모델(리퍼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에이수스 ‘VC239H-W’는 제로 베젤 기반으로 넓게 트인 화면을 자랑한다. 또한 화이트 마감에 유선형 스탠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후면의 베사 마운트 홀을 통해 작업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 가능하며, 싱글 및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에이수스 ‘VZ229H’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니터로서 5.5mm 베젤, 7mm 두께의 프레임의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해시계를 모티브로 한 스탠드, 패널 하단부의 아이씨클 골드 컬러와 헤어라인 패턴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11번가와 함께하는 ‘미리미리 여름 준비’ 프로모션은 듀얼 모니터 구매 시 고가의 마운트 암을 제공하며, 문화상품권은 물론, 게이밍 모니터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