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연일 5G 스마트폰 신규 가입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프리미엄 LTE 스마트폰의 보조금이 크게 증가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3사 통신사의 인기가 높은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가 가능하다.

가장 인기가 높은 스마트폰은 단연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로 갤럭시S10E·S9·S8·A30·노트8·A8 2018·와이드4·진(JEAN)2 등 다양한 기종을 최저 가격 할부원금 0원까지 구매가 가능하여 가격은 저렴하지만 스펙과 디자인은 플래그쉽의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S10 시리즈 중 가성비 모델로 손꼽히고 있는 갤럭시S10E 가격은 9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갤럭시S9 가격 4만 원대, 갤럭시S8·A30·A8·와이드4·진(JEAN)2 가격은 0원으로 가성비 좋은 공짜폰으로 손 꼽히면서 판매량의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갤럭시S10E 모델은 올해 상반기 출시되었으며 고스펙을 탑재하여 디자인 또한 소비자로부터 상당히 호응을 얻고 있는 모델이며, 갤럭시와이드4 모델은 6.4인치 풀스크린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이 외에 4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132도 초광각 카메라가 달린 듀얼카메라와 블랙, 골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올댓폰 관계자는 “5G 스마트폰 가입자 유치의 경쟁이 시작되면서 기존 LTE 스마트폰의 혜택이 좋아졌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기존보다 더 부담 없이 좋은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가성비 스마트폰, 공짜폰 소식은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