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은 끝나지 않은 5G 유치 경쟁에 따라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가격할인율을 90%까지 상향하여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출시 예정으로 인해 공시지원금이 상향된 만큼 출시 이후 최저가로 판매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가심비몰은 7월부터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8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10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해 사전예약 고객 확보에 나설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갤럭시S10 5G 모델은 최저가 1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만큼, 가심비몰로 접속하는 고객들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플친 전용 5G 2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배포하여 쿠폰 적용 시 10만 원대로 갤럭시S10 5G를 구입할 수 있다고 전해 화제다.

뿐만 아니라 경쟁 모델인 LG V50 ThinQ 씽큐 모델 역시 1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고 앞서 언급했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플친 전용 20만 원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어 프로모션에 대한 참여도가 높아 보인다.

갤럭시S10 5G, LG V50 씽큐의 수요가 급증하자 기존 LTE 모델들은 가격 인하를 시작해 LG V40 0원, 갤럭시S10e 10만 원대, 아이폰7 5만 원대, 아이폰8, 아이폰X, 아이폰XR 30만 원대, 갤럭시노트9 40만 원대로 출시 이후 최저가를 보이고 있는 LTE 모델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다.

LTE 할인프로모션까지 진행하고 있는 가심비몰은 연일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는 만큼 구매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갤럭시S10 LTE 리패키징 모델은 SKT 단독으로 1만 원대 기준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 리패키징 모델은 SKT 대리점에서 개통 후 소비자의 변심/프로모션으로 사용된 단말을 전문인력의 외관 검수 및 기기작동 여부를 확인 후 신제품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재판매 하는 상품으로 하자 없는 단말기를 뜻한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갤럭시S10 5G,LG V50 ThinQ 가격 할인에 이어 LTE 모델들의 할인까지 대대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현 시점이 스마트폰 구입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며 추가로 아이들을 위한 키즈폰을 비롯해 공짜폰, 효도폰까지 다양한 기종으로 풀리게 됐으니 구매후기를 살펴보고 장단점을 파악한 후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lte 리패키징,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스펙, 디자인, 가격에 대한 상세 내용은 네이버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