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 특별 할인 가격에 7% 추가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

▲ 에이서가 ‘모던 PC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에이서는 오는 30일까지 최신 노트북을 포함, 자사 울트라북 전 제품을 대상으로 ‘모던 PC 기획전’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이서의 주요 울트라 노트북과 투인원 노트북을 제품별 특별 할인가에 추가로 7%(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950g 초경량 울트라북 ‘스위프트(Swift) 5’ 14인치와 935g 무게의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트래블메이트(TravelMate) X5’ 등 에이서의 최신 노트북은 물론 외장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수냉식 팬리스(Fan-less) 투인원 노트북 ‘스위치(Switch) 7 블랙에디션’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스위프트 5’ 14인치는 외부 충격과 열에 강한 MAO 공법과 마그네슘-리튬 합금재질의 커버를 통해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인텔 8세대 i7 및 i5 프로세서와 윈도우 10이 탑재됐으며, 14인치 풀HD IPS 방식의 터치스크린이 지원된다. 아울러 8GB DDR4 램과 256GB PCIe NVMe SSD가 탑재돼 빠른 실행속도를 지원한다. 지문리더기와 백라이트 키보드 등의 편의사양 또한 탑재됐다.

‘트래블메이트 X5’은 935g의 무게와 최대 10시간 배터리가 탑재돼 높은 휴대성을 제공하는 워크스테이션 노트북이다. 8GB DDR4 램과 최대 512GB PCIe NVME SSD가 탑재돼 빠른 실행속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됐다. 백라이트 키보드, 멀티 제스처 터치패드, 지문리더기 등의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위치 7 블랙에디션’는 외장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수냉식 팬리스(Fan-less) 투인원 노트북으로 쿨링 팬이 없어 도서관, 공유형 사무실 등 노트북의 소음을 최소화해야 하는 장소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에이서의 독자기술인 ‘듀얼 리퀴드루프(LiquidLoop) 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에이서 관계자는 “최근 국내 PC시장의 한 축은 바로 ‘초경량’ 노트북이다”라며 “이번 행사는 초경량 울트라북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평소 울트라북을 구매하고자 했던 소비자라면 ‘모던 PC 기획전’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11번가의 ‘에이서 모던 PC 기획전’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