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이동통신사와 제조사가 5G스마트폰 시장의 투자를 확대함에 따라 LTE시장의 투자규모가 축소되고 LTE스마트폰의 단종시기가 빨라 질것으로 예측된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할인 판매 전문 네이버카페 '오케이버스폰'는 LTE스마트폰 최대 90% 이상 할인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엔 각 모델 별 추가할인을 제공하여 갤럭시S10E 가격 9만원대, 갤럭시S10 50만원대, 갤럭시노트9 30만원대, 공시지원금이 크게 오른 아이폰XR은 20만원대, 아이폰XS는 최대 4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갤럭시S9, 갤럭시S8, 아이폰7, 아이폰6S, LG V40 모델과 갤럭시A 시리즈 등은 공짜폰으로 판매하며 아이폰6S 모델 구입시엔 에어팟2를 추가 증정한다.

5G고객 유치를 위한 할인행사에서는 갤럭시S10 5G 가격 및 LG V50 ThinQ 가격을 각 20만원대로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갤럭시버즈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출시를 앞둔 갤럭시 폴드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해 제조사의 구매혜택과 별개로 갤럭시워치, 삼성 공기청정기,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탭A8 등 고가의 사은품을 중복 제공한다.

자세한 갤럭시 폴드와 갤럭시노트10의 스펙 정보와 출시일정 및 별도의 키즈폰 행사 내용은 '오케이버스폰' 네이버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