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 관련 영업 및 마케팅 상호 협력

▲ 씨앤에프시스템은 티맥스데이터와 6월 25일 ‘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분야에서 협력키로 하고 MOU를 체결했다. MOU체결 후 티맥스데이터 허희도 본부장(왼쪽)과 씨앤에프시스템 박정수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씨앤에프시스템은 티맥스데이터와 6월 25일 ‘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분야에서 서로 협력키로 하고 업무제휴협약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두 회사는 각 사가 보유한 솔루션, 기술, 영업 등 제반 장점을 결합해 ‘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에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개발/영업/마케팅 등에서 협력하게 된다.

먼저, 씨앤에프시스템은 ‘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의 ERP 솔루션인 올샵(ALL#)을 티맥스 제품(DBMS 제품군)기반으로 개발해 공급하게 된다. 씨앤에프시스템의 올샵(ALL#)은 Any DBMS를 추구해 어떠한 DBMS도 가능하지만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티맥스 제품을 탑재해 국산 ERP솔루션과 국산 DBMS의 만남으로 관련 시장에서 보다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티맥스데이터는 씨앤에프시스템의 ‘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 에 필요한 제품 및 기술을 전략적으로 지원하고 관련 시장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양 사의 이익을 도모한다.

티맥스데이터와 씨앤에프시스템은 또한 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 확산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키로 했으며 사업을 수행하면서 각 분야 전문가를 상호 지원할 계획이다.

업계에서는 티맥스데이터와 씨앤에프시스템이 각 분야 전문적 지식과 노하우를 갖고 있다는 점을 들어 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시장에서 두 회사의 영향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희상 티맥스데이터의 대표는 “이번 씨앤에프시스템과의 MOU로 공공기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에 보다 큰 판로를 확보하여 매출신장에 도움이 될 것이며, 우수 중소기업과의 상생 사례로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박정수 씨앤에프시스템 대표는 “최근 공공시장에서 큰 두각을 보이고 있는 티맥스데이터와의 협업은 당사 ERP 솔루션인 올샵(ALL#)의 기술발전과 매출에 큰 도움이 되어 회사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나아가 공공시장에서 국산 ERP와 국산 DBMS의 우수 사례로 기억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