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WARRPG’ 슬로건 내세운 ‘전쟁’ 특화 콘텐츠 특징

▲ 게임빌이 ‘탈리온’을 한국 및 중남미 지역에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MMORPG ‘탈리온(Talion)’을 한국과 중남미 지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지역은 한국을 필두로 브라질, 멕시코, 우루과이 등 중남미 지역 40여 개 국가다.

글로벌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에 따라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러시아, 북미, 유럽 지역으로도 출시 지역을 확장해 온 ‘탈리온’은 국내 모바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완성도를 다듬었다. 실제로 지속적인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도 다양해지고 있으며, 그래픽, 시스템, 모드 등 다양한 요소들이 갖춰지고 있다.

‘탈리온’은 전략성 높은 진영 간 전쟁(RvR)을 전면에 내세우고, 다양한 전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MWARRPG’라는 슬로건에 부합하도록 전쟁 콘텐츠에 특화시켰다. ‘20대20 점령전’을 비롯해 ‘5대5 팀전투’, ‘10대10 대전투’, ‘보스레이드’ 등 실시간 RvR 콘텐츠가 특징이다.

‘5대5 팀전투’는 왕관을 뺏기 위한 눈치작전과 팀플레이 등 전략성이 필요한 전쟁 콘텐츠다. ‘20대 20점령전’은 방어, 돌격, 회복, 지원 역할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진행된다. 구조물들의 전략적인 활용에 따라 전쟁의 승패가 결정되므로 리더의 지휘력과 전략적인 역할 분담이 중요하다. ‘점령전’, ‘팀전투’, ‘대전투’ 등 RvR 모드 콘텐츠들은 참여한 유저들의 레벨 및 스탯이 100레벨로 상향 보정돼 보다 공정하게 전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