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스킨구하리

[아이티데일리]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피부 관리에도 적색불이 켜졌다. 실제로 체온이 1도 가량 상승할 경우 우리 피부에서 분비되는 피지는 10%씩 증가하며, 그로 인해 여드름, 뾰루지, 땀띠 등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 여름철 피부관리 역시 중요하게 여겨진다. 

그러나 바쁜 학업과 업무로 허덕이는 직장인들에게 시간을 내서 피부관리샵이나 피부과를 다니는 일은 현실적으로 어려울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민감성피부 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에서는 여름철 여드름 등으로 고생하는 피부 개선을 위해 집에서 하는 스킨케어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스킨구하리는 논코메도제닉이란 여드름의 원인인 ‘면포’를 생성하지 않는다는 의미의 인증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코스메틱브랜드로, 면포가 오래되어 모공을 막고 피부에 염증을 발생시켜 여드름이 나타나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대표적인 제품은 리바이브테라피 라인의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크림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 3종이며, 해당 제품들을 이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여드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자극 없이 모공 속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 주는데,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세안 후 인위적인 뽀드득함 대신 강력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후에는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것이 좋으며, 흡수가 빠른 젤타입의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크림으로 피부 수분감 및 피부장벽 강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들은 모두 라벤더, 녹차, 캐모마일추출물, 병풀추출물, 티트리잎 성분들과 글리시리진, 케르세틴, 로즈마린산, 마데카식산, 카마줄렌, 바이칼레인, 에모딘 등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들을 다량 함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강력한 세정력 및 보습력을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여드름 피부 좋아지는 홈케어 방법은 스킨구하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멤버십 및 후기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