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5G 서비스 상용화 이후 5G 스마트폰 가입자가 늘어남에 따라 최신폰에 관심을 두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100만원 이상을 웃도는 5G 모델들은 기기 값은 물론 5G 전용 요금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적지 않아 보인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핫버스폰’에서는 재고정리를 시작한 LTE 모델들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키로 결정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LG V50 ThinQ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고 V50 이전 모델 V40,V35,G7 등 기존 LG 스마트폰 모델들에 대해 가격 할인이 이어져 인기 역주행을 달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내용에 따르면 LG V50 ThinQ 모델은 공시지원금 축소에도 여전히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핫버스폰 카페 단독으로 갤럭시버즈 또는 에어팟2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으며 세계 최초 펜타카메라로 주목을 받았던 LG V40 ThinQ모델은 고가 요금제 사용 시 0원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밖에도 재고정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LG G7,V35 모델은 일찍이 공짜폰 대열에 합류해 재고정리에 탄력을 받고 있으며 LG Q9 모델은 저가 요금제부터 무료 구매가 가능해 부모님 효도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LG G8 ThinQ 모델은 공시지원금을 올려 공짜폰으로 판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G8 모델은 갤럭시S10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됐지만 LG V50 ThinQ로 인해 저조한 판매량을 보였지만 곧 지원금을 높혀 재고정리에 돌입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통신사별로 시기는 다르지만 7월 초부터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어 벌써부터 G8을 기다리는 고객들도 적지 않아 보인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최근 LTE 스마트폰들의 강세가 이어지며 국내 이동통신사들의 공시지원금 추가가 활발하게 지원되고 있는 시기다.”라고 설명했으며 “저조한 판매량을 보이던 모델들도 상승폭을 그리고 있는 만큼 재고가 빠르게 정리되고 있으니 완판되기 전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LG V50 ThinQ와 양강구도를 이루고 있는 5G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10 5G는 현재 핫버스폰에서 40만원대 특가로 판매되고 있으며 추가로 갤럭시버즈 또는 에어팟2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S10 5G 또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LG 스마트폰 가격 할인 및 고객들의 생생한 구매후기에 대한 상세 내용은 ‘핫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