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치솟는 스마트폰 기기 값에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인기 품목인 무선 이어폰을 증정 받는 프로모션은 모든 사람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러한 행사가 온라인 스마트폰 최저가 네이버 공구 카페인 스마트상식에서 진행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스마트상식에서 7월 특가 모델들이 소개되어 6월에도 이어 꾸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내용을 살펴보자면, 스마트상식에서는 아이폰6S 기종을 32G 번호 이동시 0원의 특가 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더해 아이폰6S 0원 구매 시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버전을 증정하고 있다. 할인 유형은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을 더해 요금제 상관없이 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7월 특가 모델로 꼽힌 갤럭시노트9의 경우 90%의 놀라운 할인율로 최대 9만원대의 가격으로 갤럭시S9의 경우 95%의 할인율로 최대 3만원대까지의 특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5G 스마트폰인 LG V50과 갤럭시S10 5G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LTE 기종들의 7월 특가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상식에서는 이러한 7월 특가와 함께 카톡 플러스 친구 인증 이벤트로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과 폰 구매 후기 작성 시 2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하고 있다.

아이폰6S 0원,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등 7월 특가 기종들과 공시지원금, 요금제, 키즈폰, 갤럭시폴드 사전예약, 갤럭시노트10 출시일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