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IBASE 5 발표 및 국내외 윈백 사례 소개 예정

알티베이스(대표 김기완)가 오는 9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자사 정기컨퍼런스인 '2007 알티베이스 DBMS 데이'를 개최한다.

알티베이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지난 2년간 Real Alternative DBMS를 목표로 개발해 온 ALTIBASE 5의 소개와 함께 시연을 보일 계획이다.

또한 알티베이스가 하이브리드 DBMS 출시 이후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대표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증권 업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DBMS를 적용한 굿모닝신한증권의 굿아이투자정보시스템과 기존 DRDBMS의 윈백 사례인 KT의 KAPS(비정상 트래픽 감지/분석/제어 시스템), 유웨이중앙교육의 대입원서접수시스템, 스포츠토토의 투표권발매시스템 사례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해외레퍼런스인 중국 차이나유니콤의 빌링 시스템 적용 사례도 발표한다.

알티베이스 김기완 대표는 "정기 컨퍼런스인 2007 ALTIBASE DBMS Day를 통해 ALTIBASE 5의 첫 선을 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하이브리드 DBMS ALTIBASE 4로 DBMS의 새로운 대안으로서 가능성을 제시하는데 성공했다면, 이번에 발표되는 ALTIBASE 5를 통해 혁신적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안정성, 호환성 등을 모두 충족시키는 Real Alternative DBMS로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알티베이스 웹사이트(http://2007add.altibase.com)에서 사전 등록 하거나 행사당일 현장에서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