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및 T커머스 14곳 모바일 주문량 집계

▲ 2019년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상품·인기방송

[아이티데일리]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11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인기상품은 상반기 홈쇼핑 및 T커머스 14곳에서 방송한 상품 중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주문 건수를 기준으로 집계했다.

먼저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메이시크 아이브로우 틴트’가 인기 상품으로 선정됐다. 패션· 잡화 부문에서는 ‘C2 하이 쿨링 데님’,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롤링 스타일러’가 1위를 차지했다. 또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임성근의 영양 특 소갈비탕’이,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헬로키티 NEW 골드라벨 4겹 30롤’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모바일로 가장 많이 시청한 방송은 CJ오쇼핑에서 방송한 ‘윤세아의 에셀리아 19SS 정장’이었다. 또 GSSHOP의 ‘김남주X모르간 뉴 수트 컬렉션’과 현대홈쇼핑의 ‘AK앤클라인 뉴욕 트렌치 코트’도 높은 방송 시청 수를 기록했다.

한편 버즈니는 오는 15일까지 K쇼핑과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홈쇼핑모아’에서 K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