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에 새로운 서비스 옵션 추가로 서비스 유연성 확대

 

[아이티데일리]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는 새로운 관리형 탐지 및 대응(MDR) 서비스인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야간·주말 서비스(FireEye Managed Defense Nights and Weekends)’와 ‘엔드포인트 보안용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FireEye Managed Defense for Endpoint Security)’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는 위협의 조기 탐지와 보안 침해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사례조사 경험과 기술 및 인텔리전스를 결합한 분석가 중심의 MDR 서비스다. 파이어아이는 시장 변화와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야간·주말 서비스 ▲엔드포인트 보안용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등의 옵션을 추가했다.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야간·주말 서비스’는 추가되는 인건비용 없이 매일 24시간 보안 기능을 필요로 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영업 외 시간대에도 위협 방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드포인트 보안용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는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의 실시간 탐지 기능과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가 제공하는 원클릭 위협 억제 및 경고 관리, 헌팅, 조사, 대응 기능이 결합된 옵션으로, 종합적인 매니지드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파이어아이는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의 구매 및 업그레이드 절차를 간소화했다.

마셜 헤일먼(Marshall Heilman)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및 기술 운영·리버스 엔지니어링(Managed Defense and TORE) 부서 수석 부사장은 “침해 사고 대응 업무를 수행하면서 지속적이고 주도적인 탐지 및 조사의 필요성을 인식한 2011년 이래 ‘매니지드 디펜스’는 MDR 시장을 주도해 왔다”며, “위협 환경에 따라 고객의 요구사항이 계속 진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파이어아이는 이제 전체 매니지드 디펜스 프로그램에 포괄적인 네트워크, 이메일, 엔드포인트 보안, 원활한 엔드포인트 경보 관리와 조사 및 대응, 야간 및 주말용 추가 커버리지 등 다양한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