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오브 디지털 그로스’ 컨퍼런스 참가…데이터 주도적인 마케팅 성공 사례 공유

 

[아이티데일리] IGA웍스(대표 마국성)는 31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프론티어 오브 디지털 그로스(Frontier of Digital Growth)’ 컨퍼런스에 참가, 데이터 분석 플랫폼에 대한 전 세계 트렌드를 공유했다고 밝혔다.

IGA웍스는 고도의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과 다양한 기업의 데이터 주도적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발표한다. 현지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성장의 필수 요소인 데이터 플랫폼의 중요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지난 6월 IGA웍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베트남 기업 피맥스(PMAX)도 함께 했다. 피맥스는 2016년 설립된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로, IGA웍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 플랫폼을 활용한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

손광래 IGA웍스 CSO는 “베트남은 정부 차원의 적극적인 스타트업 지원과 세계 10위 안에 드는 개발자 규모, 연간 9억 달러에 달하는 투자 등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생태계를 갖추고 있다”며, “IGA웍스가 보유한 데이터 플랫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지 스타트업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감과 동시에 베트남 스타트업 생태계를 지원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