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는 강력한 리더십을 구축하고 있는 시만텍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솔루션의 최신 버전 'Symantec i3 8.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ymantec i3 8.0' 솔루션은 비즈니스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성능 및 가용성 병목 현상을 능동적으로 관찰, 분석 및 진단한다. 이 제품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빠르게 탐지 및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IT 전문가들이 엔드유저가 문제를 경험하기 전에 이를 수정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Symantec i3 8.0'에는 관리 용이성과 레거시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 역시 추가됐다.

시만텍은 새로운 소프트웨어 개발 킷(Software Development Kit, SDK)을 최신 제품의 일부로 제공,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일관된 가시성을 확보해 고객 및 파트너가 레거시, 커스텀 혹은 패키지 형태의 애플리케이션 모두를 위한 보다 가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Symantec i3'에 추가된 지식베이스와 자동튜닝라이브러리에는 각 벤더 서버 제품의 맞춤형 자동화 진단 및 권고기능을 제공하여 IT 전문가들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빠르게 진단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한다.

시만텍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부문 부사장 헨리 아이젠버그 (Henri Isenberg)는 "문제가 엔드 유저 및 비즈니스 운영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최상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유지하는 것은 핵심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매우 중요한 문제이며, IT 전문가들을 괴롭히는 주요 문제이기도 하다"라고 지적하면서 "'Symantec i3 8.0'은 고객들에게 강력한 성능 모니터링,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해 개별 사용자와 비즈니스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탐지, 수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