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
주요뉴스
뉴스홈 > 컴퓨팅
NBP, ‘상해 코리안 나이트’ 네트워킹 행사 성료국내 주요 게임사 및 마케팅, 투자사 등 업계 관계자들과 네트워킹 이뤄져
   
▲ NBP가 차이나조이서 국내 주요게임사를 대상으로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했다.

[아이티데일리]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 이하 NBP)은 지난 2일 중국 차이나조이 행사에 참여한 한국 게임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개최한 네트워킹 행사 ‘상해 코리안 나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상해 코리안 나이트(Shanghai Korean Night)’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NBP와 마케팅 플랫폼 회사인 ‘싱귤러’, 광고대행사 ‘DDB’가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로, 100명 이상의 참석자들이 참여했다. 국내 주요 게임사는 물론, 마케팅, 투자사 등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의 네트워킹이 활발히 이루어졌다.

본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는 “로한M, 검은사막 모바일 등 구글플레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인기 게임들이 NCP를 통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당사의 신규 게임 론칭 시 NCP를 적극 고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차이나조이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상하이에서 진행된 중국 최대 게임쇼로, NBP는 차이나조이 행사 기간 동안 중국 최대 게임 퍼블리셔 기업인 ‘CMGE’ 등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며, 자사의 게임 플랫폼인 ‘게임팟’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