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폼, 초등학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한 서식 패키지 선보여

[아이티데일리] 2019년 여름 방학기간이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문서/서식 대표기업 ㈜비즈폼에서 초등학생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여름방학 기간은 학교마다 차이가 있으나 대부분 여름방학 기간은 8월중순 또는 말까지 이어진다. 초등학교에서는 방학 기간을 활용해 다양한 체험 학습과 교육 프로그램 등을 참여하여 알찬 방학을 보내도록 권장한다.

▲ 학부모의 숙제가 아닌 아이와 함께 하는 방학숙제[이미지=비즈폼]

비즈폼 문서 전문가는 “초등학교 방학숙제는 엄마들의 숙제라는 것도 이제 옛말”이라면서 “초등학생 방학숙제는 얼마나 숙제를 많이 해오고 완성도 높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아이가 스스로 해결하고 성장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초등학교 여름 방학숙제 패키지는 가족신문 만들기, 환경신문 만들기, 과학보고서, 체험보고서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흥미로워할 수 있는 숙제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빽빽하게 분량을 채워야 하는 부담스러운 숙제가 아닌 놀면서,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숙제로 학부모와 초등학생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즈폼에서는 초등학교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여름방학 필수&선택 과제 종합패키지, 체험학습 보고서 종합패키지, 가족신문 만들기 패키지 등 다양한 여름방학 숙제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방학숙제 패키지는 다운로드 상품으로 원하는 방학숙제를 골라 출력한 후 사용하는 방식으로 영구적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초등학교 여름방학 숙제패키지는 비즈폼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학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하는 초등학교 여름방학 숙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