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앱에서 와이파이도시락 예약 가능

▲ 와이드모바일이 토스와 제휴를 통해 ‘토스’ 앱에서 ‘와이파이도시락’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데이터 로밍 단말기 ‘와이파이도시락’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이드모바일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제휴, ‘토스’ 앱에서 ‘와이파이도시락’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와이파이도시락과 토스 제휴로 토스 사용자는 토스 앱 내 ‘여행 필수품 할인·혜택’ 메뉴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시 상시 할인 혜택과 함께 해외 음성 통화 도시락톡 120분 무료 포인트가 증정된다. 또한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결제 시 할인코드 ‘TOSS’를 입력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이드모바일 관계자는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를 선호하는 토스의 사용자와 해외여행 시 가성비를 중시하는 와이파이도시락의 사용자가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워라밸이 중시되면서 여행도 일상이 돼 가고 있다. 여행 준비도 평소 내가 자주 사용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이뤄진다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란 생각에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와 와이파이도시락의 제휴 서비스는 토스 앱 내 ‘여행 필수품 할인·혜택’ 메뉴에서, 와이파이도시락의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