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금융, 온라인 게임 키보드 보안 시장에서 쌓은 실력 공공서 발휘할 터'


▲ 잉카인터넷의 키보드 보안제품 'nProtect KeyCrypt'





인터넷보안 전문기업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www.inca.co.kr)의 키보드 보안 솔루션 'nProtect KeyCrypt(엔프로텍트 키크립트)'가 국가정보원 보안적합성 검증를 통과했다. 이로써 잉카인터넷은 공공시장 진출이 가능해졌으며, 그동안 금융시장에 치중해왔던 키보드보안 제품의 공급 확대를 기대하게 됐다.

잉카인터넷 키보드 보안제품 'nProtect Keycrypt'는 금융감독원 보안성 검토를 받았으며 전자금융 분야와 게임계정 보호를 위한 온라인게임 시장 및 일반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잉카인터넷 이비즈 사업본부 유인향 차장은 "키보드보안 제품은 온라인 클라이언트 보안의 특성상 불특정 사용자들의 다양한 시스템 운영 환경은 물론 도입처의 커스터마이징 요구에 어떻게 잘 대응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고 있다. 당사의 키보드 보안제품은 국내 금융권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다년간 쌓아온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사이트에서 안정성을 입증 받았기 때문에 공공시장에서도 경쟁력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잉카인터넷은 이번 국정원 보안 적합성 검증 과정에서 윈도우 비스타 OS 지원과 다양한 취약점에 대한 보안성까지 폭 넓게 테스트해 보안성을 더욱 높이게 됐으며, 최근 제기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의 USB 키보드 취약점, 메모리 해킹 취약점 보안을 위한 업그레이드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