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코리아(대표 남기환)는 오는 5일부터 내년 1월까지 4개월간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AutoCAD 2008 제품 및 인벤터, 레빗, 시빌 3D 등 주요 3D 솔루션에 대한 무상 교육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은 오토데스크의 라이선스 보증 정책으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때 연간 단위로 일정요금을 지불하면 계약기간 동안 출시되는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추가 비용없이 제공받는다.

이번 교육은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 프로그램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기능의 이해 및 실무 활용 방안에 대한 교육과정이 준비됐다. 또한 실습을 통해 제품의 신기능 및 추가 기능을 배울 수 있다.

이번 교육은 ATC(Autodesk Authorized Training Center)의 공인된 커리큘럼 및 인증된 강사들이 진행할 계획이다. 오토데스크는 정규 과정을 마친 참가자에게 오토데스크사에서 발행하는 수료증 교부와, 온라인 무료 교육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토데스크코리아의 남기환 대표이사는 "고객들은 서브스크립션 프로그램을 통해 소프트웨어 관리를 단순화하고 예산을 쉽게 세우며, e-Learning 및 웹 지원의 이점을 확보하는 동시에 설계 기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며 "이번 교육은 오토데스크가 이러한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만족시켜 나가고자 하는 방안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 인천, 충청, 강원, 경상, 전라지역 등 6개 권역으로 나뉘어 순회한다. 이번 행사 기간 이후에는 유료로 전환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