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5명 규모 선발…‘알약’ 및 ‘알약M’ 온·오프라인 홍보 역할 수행

▲ 이스트시큐리티가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통합보안기업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상원)는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알약크루’는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대학생 20명으로 구성된 ‘알약크루’ 1기 프로그램을 마친 바 있다.

이번 알약크루 2기 과정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3학년 대학생이라면 재학, 휴학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5일까지 공식 지원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스트시큐리티는 1차 서류평가,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총 25명을 선발, 오는 9월 19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이스트시큐리티 본사에서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은 발대식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이스트시큐리티의 대표 제품인 통합 백신 프로그램 ‘알약’과 모바일 백신 ‘알약M’과 관련된 여러 미션을 통해,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게 된다.

특히 이스트시큐리티는 이번 활동을 온·오프라인 홍보 계획 수립부터 콘텐츠 제작, 배포까지 실제 기업의 홍보 활동을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일회성 홍보 미션에 참여하는 일반적인 서포터즈 활동과는 차별화했다.

이 외에도 마케팅, 개발, 기획 등 다양한 직무의 이스트시큐리티 소속 ▲실무진의 오프라인 멘토링 및 직무 강연 ▲제작 콘텐츠에 대한 실무진 피드백 ▲월간 활동 지원금 ▲활동 증명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개인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혜도 부여된다.

이스트시큐리티 담당자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보안업계를 경험하고 사이버 보안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