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3
주요뉴스
뉴스홈 > 생활경제
요이치(YOITCH), '짐벌 셀카봉 삼각대' 출시…개인방송 장비 시장 주도 기대요이치(YOITCH), ‘짐벌 셀카봉 삼각대’ 정식 출시
   
▲ 사진설명 : 요이치 '짐벌 셀카봉 삼각대'

[아이티데일리] 셀카봉 전문 브랜드 요이치(YOITCH)가 차세대 ‘짐벌 셀카봉 삼각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유튜버와 같은 크리에이터들의 인기에 힘입어 개인용 방송장비의 매출이 2년간 540% 상승했다. 특히 짐벌, 간이조명, 마이크와 같은 보조 방송장비도 인기이다. 하지만 워낙 장비종류가 다양하고 모든 장비를 마련하는 것은 부담이 되기도 한다.

요이치는 이러한 고민을 덜고자 크리에이터는 물론 일반인들도 손쉬운 촬영을 위해 기존 셀카봉과 삼각대, 그리고 짐벌까지 모두 결합시킨 아이템인 ‘짐벌 셀카봉 삼각대’를 출시했다.

‘짐벌 셀카봉 삼각대’는 한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가성비와 편리함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방송장비 시장을 새롭게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요이치 ‘짐벌 셀카봉 삼각대’는 버튼 하나만으로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짐벌기능으로 좌우 수평을 잡아 흔들림 없이 안정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최소 21cm의 길이로 휴대성이 간편하며 최대 4단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구도로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손잡이만 펼치면 삼각대가 완성되는 구조로 전신사진 및 단체사진도 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거치대가 최대 10.5cm까지 늘어나 ‘아이폰 XS Max’ 및 ‘갤럭시 S10 5G’ 등 대화면 스마트폰도 거뜬히 거치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제품에 탈 부착이 가능한 블루투스 리모컨도 구성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하여 분실 위험도 최소화 하였으며 블루투스 리모컨의 경우 1번 충전 시 최대 5만장까지 촬영이 가능하다.

요이치 차세대 ‘짐벌 셀카봉 삼각대’ 출시기념으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요이치 손영일 대표는 “'열심히 하는 판매자가 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처럼 꾸준히 최선을 다해 휴대폰 액세서리 쇼핑몰의 대표주자가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현재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더 만족도 높은 요이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