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보고서 작성에 최적화된 기능 제공, 공공 시장 판로 확대 기대

 

[아이티데일리]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의 전자문서 솔루션 “Crownix Smart Form 7”과 리포팅 솔루션 “Crownix Report & ERS 7”이 조달청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는 조달물자의 품질 향상 및 중소·벤처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성능, 기술, 품질이 뛰어난 물품을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해 수의 계약 등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우선 공급하는 제도이다.

이번에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Crownix Smart Form 7은 종이문서 기반의 업무를 전자문서 기반의 업무로 전환하는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 구축에 사용되는 전자문서 솔루션이다. 사용자 입력을 받는 전자 서식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으며, 입력된 데이터의 데이터베이스 저장, 그리고 완성된 전자 서식을 PDF, HWP, Office 문서, 이미지 등의 파일로 저장하는 기능들을 제공한다.

Crownix Report & ERS 7은 97년에 버전 1.0이 발표된 국산 리포팅 솔루션의 선도 제품인 Report Designer의 최신 버전으로 현재 20여 국가, 4,000여 적용 사례를 갖고 있는 성능과 안정성이 이미 검증된 제품이다. 데이터 연동 보고서 개발에 사용되는 리포팅 솔루션 중에서 우수한 개발 생산성을 보장하며 특히, 표와 선이 많이 사용되는 한국형 보고서 작성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제공한다.

전승민 엠투소프트 대표는 “이번 2개 주력 제품에 대한 우수조달제품 지정으로 공공 시장에서의 판로 확대가 기대된다’며, “지난 20여년 동안 기술적 동향을 분석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기술 지원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엠투소프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