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및 디즈니 캐릭터로 즐기는 모바일 탁구 게임

▲ 카카오게임즈가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게임즈와 디즈니가 협업하고 캐주얼 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인 프렌즈게임즈가 개발을 담당한 신규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이 게임은 카카오프렌즈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와 디즈니 IP가 함께 등장해 타격감 넘치는 실시간 탁구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게임은 타격감과 캐릭터 별 스킬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로 재미를 더하며, 미니 게임 형식의 ‘도전게임’과 쉬운 조작법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부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초대에 응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 참여 시 지급되는 이모티콘을 캡쳐해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