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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 ‘프레시웍스’ 한국 시장 진출
   
 

[아이티데일리] 다양한 크기의 사업체가 평생 고객을 보다 쉽게 획득,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프레시웍스(Freshworks)’가 한국에 공식 진출한다. 

프레시웍스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상품들은 고객의 모든 관점을 제공하여 준비, 손쉬운 사용, 그리고 빠른 투자 비용 회수 기간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미국 산 마테오(San Mateo)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레시웍스는 2,000명 이상의 팀원들이 전 세계에서 고객 참여 개선을 위해 일하고 있다.

한국으로 발자취를 넓혀가는 프레시웍스는 기존의 솔루션들로 인해 뒤처져 있던 기업들을 새롭게 변화시킬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프레시웍스의 유저 친화적인 비즈니스 솔루션들은 다양하다.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 지원 소프트웨어 ‘프레시데스크(Freshdesk)’, CRM 전용 소프트웨어 ‘프레시세일즈(Freshsales)’, 콜센터 전용 소프트웨어 ‘프레시콜러(Freshcaller)’, ITSM 소프트웨어 ‘프레시서비스(Freshservice)’,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 ‘프레시마케터(Freshmarketer)’ 등이 있으며, 이들은 어느 사업 규모에도 모두 적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프레시웍스 관계자는 “AI 기술력을 통해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회사의 AI 엔진인 프레디(Freddy)는 기업들이 고객과의 스마트한 교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욱이, 프레시웍스 360(Freshworks 360)의 완전 통합형 클라우드 번들 상품을 통해 클라이언트는 영업, 지원, 마케팅 등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들을 아우르는 올인원 고객 참여 기능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프레시웍스의 놀라운 기술력과 서비스들은 현재 혼다, NHS, Rightmove, 휴고 보스, Citizens Advise, 도시바, 시스코 등 120개국 30,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직접 사용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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