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 및 활용 노하우 제시…성공적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환 지원

▲ SAP코리아가 ‘SAP S/4HANA’ 활용 세미나를 매달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SAP코리아(대표 이성열)는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SAP S/4HANA’ 활용 세미나를 매월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SAP코리아는 세미나를 통해 ‘SAP S/4HANA’로의 성공적인 업그레이드 전략부터 각 비즈니스 사업군별 활용 노하우를 전수해, 국내 기업의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 전환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 22일에는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국내 주요 기업 핵심 임원 및 실무 담당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세미나가 개최됐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SAP S/4HANA’ 개요 및 최신 업데이트 ▲사업군별 ‘SAP S/4HANA’ 활용 전략 및 도입 효과 극대화 방안 ▲테크 영역 주요 변경사항 ▲UI/UX 전략 및 ‘피오리(Fiori)’ 활용 방안 등의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실제 고객사 사례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SAP S/4HANA’ 전환을 위한 팁과 노하우도 소개됐다.

SAP코리아는 향후 매월 세미나를 진행해 ‘SAP S/4HANA’를 활용한 기업 경쟁력 제고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론적 교육보다는 실제 사례를 이용한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지원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SAP S/4HANA’가 제공하는 압도적인 속도와 유연성은 기업들의 성공적인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환에 꼭 필요한 핵심 요소”라며, “정기 세미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SAP S/4HANA’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핵심 플레이어로 거듭나도록 전폭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