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교육 및 간편한 딜 등록 지원…보다 쉽게 빠른 비즈니스 수행 도와

 

[아이티데일리]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간편한 딜 등록(deal registration) 프로그램과 향상된 채널 교육 및 정보 지원 툴을 제공하는 ‘채널 파트너 포털’을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

퀀텀은 이를 통해 자사의 전세계 파트너 지원을 위한 ‘얼라이언스 파트너 프로그램(Alliance Partner Program)’을 개선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위한 노력을 가속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딜 등록(Deal Registration) 앱 제공

딜 등록 플랫폼인 ‘바토피아(Vartopia)’를 기반으로 하는 퀀텀의 새로운 딜 등록(deal registration) 앱은 간단한 드롭-다운(drop-down) 메뉴를 사용해 딜 등록 과정을 크게 단순화할 수 있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퀀텀 얼라이언스(Quantum Alliance) 포털을 통해 액세스가 가능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영업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새롭고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지난 3월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EMEA 엘리베이트(Elevate)’, 5월 방콕에서 열린 ‘APAC 엘리베이트’와 웨비나를 통해 전 세계 파트너들에게 공개됐다.


새로운 채널 지원 툴 및 파트너 지원 포털 제공

퀀텀은 고객군을 주요 산업 분야 및 기회 시장, 자산 규모 등으로 체계화시킨 영업 담당자 및 엔지니어를 위해 심층적인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파트너 사이트 또는 퀀텀 얼라이언스 파트너를 위해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등 새로운 교육 옵션을 마련했다.

퀀텀 얼라이언스 프로그램(Quantum Alliance Program)은 정보, 교육,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효율화하기 위해 재설계된 포털을 제공한다. 새로운 포털은 최신 퀀텀 뉴스, 이벤트 및 보도자료와 업계 및 분석 통찰력을 제공하고 딜 등록 및 프로모션 리워드 신청에 대한 신속한 액세스뿐만 아니라 퀀텀 소셜 미디어 포스트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포털은 얼라이언스 파트너(Alliance partner)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글로벌 채널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및 교육 포럼 진행으로 ‘파트너 커뮤니티’ 강화

퀀텀은 글로벌 파트너 커뮤니티에 대한 자사의 분명한 약속을 강조하기 위해 최근 바르셀로나와 방콕에서 경영진 채널 파트너 컨퍼런스인 ‘엘리베이트(Elevate)’를 개최한 바 있다. 퀀텀의 영업 리워드(NOW) 채널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얼라이언스 파트너(Alliance Partner) 교육 포럼인 ‘커피 위드 퀀텀(Coffee with Quantum)’은 최근 파트너 지원을 위해 글로벌한 전략 행사로 확장됐다.

퀀텀은 최근 업계 선두의 스토리지 솔루션 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개선점 및 전략을 찾아내기 위해 채널 파트너에 대한 글로벌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 조사에서 3명 중 2명은 다른 업체의 프로그램보다 퀀텀 얼라이언스 프로그램(Quantum Alliance Program)을 더 높이 평가했으며, 응답자의 90%는 이 프로그램이 완전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답변했다.

퀀텀코리아의 파트너사인 티에스라인시스템의 최국현 대표는 “협력을 위한 최고의 업체는 채널 파트너의 요구사항을 이해하는 업체, 특히 사용편의성에 대한 요구를 이해하는 업체라고 할 수 있다. 딜 등록(deal registration)과 같은 시스템에 대한 퀀텀의 투자로 인해 우리는 보다 손쉽게 딜 등록을 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데이터 워크플로우 과제를 해결하는데 온 역량을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