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디멘드 정착 방식 탑재…대기시간 대폭 줄여 고속 출력 구현

▲ 캐논이 출시한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LBP621Cw’

[아이티데일리]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소호(SOHO) 환경에 최적화된 A4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3종과 소형 레이저 복합기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A4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3종 ‘LBP664Cx’, ‘LBP623Cdw’, ‘LBP621Cw’와 소형 레이저 복합기 3종 ‘MF746Cx’, ‘MF643Cdw’, ‘645Cx’은 캐논의 ‘온 디멘드(On Demand) 정착방식’을 채용해 대기시간 없는 고속 출력을 실현했다. 특히, ‘LBP664Cx’ 프린터 제품과 ‘MF746Cx’ 복합기 제품의 경우 분당 최대 27매(ppm)까지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카트리지를 장착해 고속 출력임에도 섬세한 그래픽이나 작은 문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9,600dpi 상당의 고해상도와 250매 이상의 향상된 급지 용량을 통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첫 장 출력 속도도 향상돼 A4 용지 컬러 기준으로 약 8초~10초에 불과하며, 5행 모노 패널 및 5인치 컬러 터치 패널을 장착해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작은 사이즈로 자유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해 공간 효율성도 높였으며, 구매 및 문의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파트너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프린터와 복합기는 보다 향상된 사양과 성능을 통해 소호 사무실 업무환경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하는 ‘소확행’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사무 제품’을 통해 이용자의 선택 폭을 넓힐 뿐 아니라 업무 효율성을 증진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