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건설기술 연구원· 환경 공단· 건강보험 공단 등 고객사 확보

 

[아이티데일리] 웹 리포팅 및 전자문서 솔루션 전문기업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가 지난 3월 출시한 HTML5 기반 ‘크로닉스 차트 1.0(CROWNIX Chart 1.0)’의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엠투소프트가 자체개발한 ‘크로닉스 차트 1.0’은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동일한 품질의 차트를 제공한다는 장점을 내세워 한국 건설기술 연구원, 한국 환경 공단, 국민 건강보험 공단 등 많은 고객사를 확보하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엠투소프트의 크로닉스 차트는 클라이언트에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다운로드 없이 다양한 디바이스, 브라우저, 운영체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크로닉스 차트는 HTML5 캔버스 렌더링 기술로 구현돼 실행 속도가 빠르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20여종의 다양한 차트 타입 및 속성을 제공하는 크로닉스 차트를 이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차트를 디자인할 수 있을뿐 아니라 다이나믹 차트 및 이벤트 처리 기능을 이용해 효과적인 대시보드를 빠르게 편리하게 구현할 수 있다.

2001년 웹 리포팅 제품인 `리포트 디자이너(현, 크로닉스 리포트)‘를 발표하고 웹 리포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자리 메김 한 엠투소프트는 2013년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을 출시했으며, 2019년에는 HTML5 대응 ‘크로닉스 차트’ 등을 선보이는 등 20여 년 동안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전승민 엠투소프트 대표는 “크로닉스 차트는 웹 리포팅 솔루션, 전자문서 솔루션 개발로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앞으로도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엠투소프트의 HTML5 기반 ‘크로닉스 차트 1.0’의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그림>은 크로닉스 차트 1.0의 화면.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