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컨설팅, 설계 및 구축 분야서 높은 성과 기록

▲ 굿어스데이터가 오라클 아태지역 미드마켓 부분서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데일리] 굿어스데이터(대표 전상현)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오라클 오픈월드 2019’서 아태(APAC) 미드마켓(Mid-Market)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굿어스데이터가 수상한 ‘올해의 파트너상’은 오라클의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의 혁신을 이끈 파트너의 업적을 기리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굿어스데이터가 수상한 아태 미드마켓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은 아태 지역에서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된 기업 중 가장 탁월한 성과를 거둔 파트너에게 수여된다.

굿어스데이터는 15년간 축적된 사업 수행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기업들에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클라우드 컨설팅, 설계, 구축 분야에서 고성장을 거듭해오며 이번 수상의 차지했다.

전상현 굿어스데이터 대표는 “지난 7월 국내 오라클 파트너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최고의 파트너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라클과 함께 긴밀하게 협업하여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항을 빠르게 파악하고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국내 대표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