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택진 CCO 목소리 담긴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선보이며 출시일 공개

[아이티데일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오는 27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6일 공식 홈페이지와 ‘리니지2M 스페셜 영상’을 통해 ‘리니지2M’의 출시일을 공개했다. 스페셜 영상에는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의 목소리가 담겨있다.

엔씨소프트는 출시일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SNS 공유 이벤트’와 ‘1127 리뉴얼 이벤트’ 등 2종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수는 지난 11월 1일, 57일만에 700만을 돌파했다.

또한 엔씨소프트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Class, 직업), 이름을 미리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는 사전 혈맹 결성과 미니 게임 참여도 가능하다. 미니 게임에서 모은 포인트를 사용해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게임 아이템들을 미리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