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앱 우수성’ 등 2개 부문 선정

[아이티데일리]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9’에서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과 ‘앱 우수성’ 등 2개 부문의 한국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이 2017년부터 진행해온 시상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우수한 성장을 이끈 광고 대행사 및 마케팅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 ▲앱 우수성 ▲동영상 우수성 ▲검색 우수성 ▲디스플레이 우수성 ▲쇼핑 우수성 등 6개 수상 부문으로 나눠 심사를 진행한다.

메조미디어는 구글의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국내 및 글로벌 광고주를 대상으로 업종·타깃에 최적화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제공한 사례로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 지원했다. 이를 통해 온라인·모바일 광고 및 앱 서비스로 고객사 성장을 이끈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를 통해 메조미디어는 2017년과 2018년 ‘모바일 혁신 부문’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허태흥 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담당은 “3년 연속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수상은 구글 및 광고주와 적극적인 소통 및 협업으로 만들어 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광고주와 동일한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메조미디어만의 디지털 전문성을 강화해 고객사 성장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