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 다큐멘텀 6'...켄텐츠 애플리케이션 개발 구성 설치 지원

한국 EMC(대표 김경진)가 차세대 통합 ECM(기업컨텐츠관리) 솔루션 'EMC 다큐멘텀 6'를 출시했다.

'EMC 다큐멘텀 6'는 다큐멘텀 스위트의 핵심요소로 기업 환경의 모든 컨텐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포괄적인 인프라를 제공해 빠르고 유연한 켄텐츠 애플리케이션의 개발과 구성, 설치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번 제품은 서비스 기반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와 신규 개발 툴을 보강, 다큐멘텀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개발과 구성이 대폭 간소화 됐다. 유연하게 컨텐츠 관리 및 아카이빙 애플리케이션 지원하며, 컨텐츠와 프로세스, 저장소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툴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EMC 다큐멘템 6 솔루션은 ▲ 다큐멘텀 기업 컨텐츠 서비스 ▲ 다큐멘텀 컴포저 ▲다큐멘텀 지사 캐싱 서비스 등의 핵심 요소로 구성됐다.

한국 EMC 컨텐트관리 및 아카이빙 사업부의 홍정화 상무는 "ECM은 개별적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에서 조직 내 정보 인프라스트럭처의 핵심 요소로 자리잡은 차세대 ECM 시대에 접어들었다"며 "이번에 발표한 다큐멘텀 6솔루션은 컨텐츠 관리에 대한 범용적이고, 서비스 기반의 혁신적인 접근방식으로 차세대 기업 컨텐츠 관리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