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 심각성 및 ‘짐페리움’ 솔루션 소개 영상 제공

▲ ‘짐페리움’ 웹사이트

[아이티데일리] IT 보안 전문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는 모바일 위협 방어 솔루션(MTD: Mobile Threat Defense)인 ‘짐페리움(ZIMPERIUM)’을 소개하기 위한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짐페리움 웹사이트는 모바일 위협의 심각성과 모바일 보안 ‘짐페리움’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을 제공한다. ‘짐페리움’ 모바일 위협 방어 솔루션은 기업의 모바일 디바이스,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방위 위협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방어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z엔진은 머신러닝으로 위협을 감지해, 디바이스의 악의적인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보호한다.

엔시큐어의 짐페리움 웹사이트는 ▲ZIMPERIUM(짐페리움의 개요) ▲NEWS(뉴스) ▲PRODUCT INTRODUCTION(제품소개) ▲SOLUTIONS(솔루션) ▲CONTACT US(문의하기) 등 5가지 큰 메뉴로 구분했다. 모바일 위협의 심각성과 이를 방어하고 대응하기 위한 콘텐츠를 구성했으며, 메뉴별로 필요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ZIMPERIUM’ 메뉴에는 모바일 위협의 심각성과 짐페리움 솔루션이 어떻게 기기를 보호하는지 간략하게 소개돼 있다. ‘NEWS’ 메뉴는 짐페리움 솔루션에 관한 최신 이슈와 보도자료 및 연구자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PRODUCT INTRODUCTION’ 메뉴에는 머신러닝 Z9 기술, 모바일 디바이스 보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분석 등 짐페리움 솔루션의 기술적인 특징에 대해 간략히 소개돼 있다. ‘SOLUTIONS’ 메뉴에는 금융, 정부, 헬스케어, 보험 등 각 사업 분야별 모바일 위협과 짐페리움의 대안이 제시돼 있다. 특히 해결책으로 zIPS를 통해 임직원의 데이터 보호, 온디바이스 탐지와 보호법을 확인할 수 있다. ‘CONTACT US’ 메뉴를 클릭하면 엔시큐어의 ‘제품문의’로 연결된다.

홈페이지의 하단에서는 짐페리움 솔루션의 브로슈어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대표적인 모바일 위협 7가지를 캐릭터로 표현해 설명한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태블릿으로도 접속이 가능하다.

오연진 엔시큐어 차장은 “짐페리움 한글 웹사이트가 만족스러운 정보를 선사하기를 바란다”면서.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며 앞으로도 짐페리움의 최신 소식과 모바일 엔드포인트 보안에 대한 정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