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플랫폼 ‘망고플레이트’와 제휴 통해, 맛집 전문 콘텐츠 제공

▲ 줌인터넷이 맛집 정보 서비스 ‘푸드줌’을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검색포털 ‘줌닷컴’을 서비스하는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맛집 정보 서비스 ‘푸드줌’을 신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푸드줌’은 맛집 추천 플랫폼 ‘망고플레이트(대표 오준환)’와 제휴를 통해, 각 지역과 음식 종류에 따른 맛집 리스트, 전문 에디터가 작성한 맛집 스토리 등 맛집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푸드줌 페이지에서는 ▲믿고 보는 맛집 리스트 ▲에디터가 선정한 식당 ▲TV에 나온 식당, ▲평점이 높은 인기 식당, ▲지역별 인기 맛집, ▲메뉴별 인기 맛집 등 여러 메뉴를 통해, 다양한 맛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강남 모임장소 베스트 45곳’, ‘기념일 케이크 베스트 50곳’, ‘전참시 맛집 7곳’ 등과 같이, 여러 주제별로 엮인 망고플레이트의 인기 맛집 리스트와 이용자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리스트 내의 각 식당 이름을 클릭하면 메뉴, 지도, 주차, 영업시간 등의 기본 정보와 함께, 실제 망고플레이트 이용자의 리뷰와 촬영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수많은 광고성 콘텐츠에 섞여 원하는 맛집 정보를 찾기 어려운 사용자들에게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맛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망고플레이트와 함께 이번 ‘푸드줌’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맛집 정보 외에도 향후 줌닷컴 이용자들이 선호할 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