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문서/서식 전문 제공 업체 ㈜비즈폼은 2020년 경자년 한 해의 운을 점쳐 볼 수 있는 신년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해가 되면 많은 이들이 1년간 자신의 운이 어떨지 알아보기 위해 운세를 본다. 물론 운세는 재미로 보는 게 대부분인데 운세를 보는 이들 중에서 점괘에 따라 미리 미래를 예측하고 어떻게 행동할지 결정하는 경우도 많다.

비즈폼의 운세 서비스는 입력한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시를 토대로 결과를 점치며 토정 이지함의 원본 해석에 충실한 토정비결과 새해의 길흉화복을 점치는 새해신수를 통해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을 점쳐볼 수 있다. 또한 토정비결, 새해신수 같은 사주풀이뿐만 아니라 연인 간의 궁합을 볼 수 있는 정통궁합과 용신 연인애정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물론 띠별 운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운세의 경우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유료로 이용해야 하지만 비즈폼의 운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비즈폼에서는 “직장인과 사업자가 사이트의 주요 고객인만큼 이들의 직장 및 사업에서 성공이나 재물·건강·연애운을 점쳐볼 수 있는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비즈폼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년 운세를 볼 수 있으며 신년 무료 운세 서비스는 비즈폼 홈페이지 또는 비즈폼 운세 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