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지원 서비스 및 1:1 실시간 채팅 등 대고객 서비스 강화

▲ 에이서가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에이서는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서는 이번에 오픈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1:1 실시간 채팅도 운영하는 등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서의 최신 제품과 고객이벤트, 스페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식도 제공한다. 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에이서(acer)’를 검색 후 채널추가를 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에이서 관계자는 “‘에이서는 서비스 받기 편한 업체’라는 인식을 만들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고객서비스 관련사항을 중점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며 “이번에 오픈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서는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에이서코리아 인스타그램(@acerkr)에서 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