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20000 DPI 레이저 포커스+ 옵티컬센서 및 옵티컬 스위치 적용

▲ 레이저가 출시한 ‘레이저 바실리스크 V2’

[아이티데일리] 레이저는 FPS 게임에 최적화된 바실리스크 최신 모델 ‘레이저 바실리스크(Razer Basilisk) V2’ 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레이저 바실리스크 V2’ 마우스는 레이저 마우스 제품 가운데 첨단 기술과 옵션 기능이 적용된 유선마우스다. 레이저의 바실리스크 시리즈는 비대칭형 마우스 가운데 FPS 전용으로 개발돼 수많은 전 세계 프로게이머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레이저 바실리스크 V2’는 99.6% 정확도를 자랑하며, 레이저 포커스(Razer Focus)+ 옵티컬 센서와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를 장착했다.

이번 레이저가 출시한 ‘바실리스크 V2’는 11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이 적용돼 키맵, 항목 핫키, 스펠 또는 필요한 다른 게임 내 명령 할당이 가능해 다양해졌다. 특히, 하이퍼시프트(Hypershift) 기능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맞춤 설정 개수를 편의에 맞게 두 배까지 늘릴 수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바실리스크 V2’에는 반발이 많이 느껴지는 높은 저항부터 마찰이 거의 없는 스핀모드까지 촉감 레벨에 맞춰 미세 조정이 가능한 스크롤 휠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바실리스크 V2’는 움직임에 의해 마우스의 정확성과 반응성이 방해 받지 않도록 100% PTFE 마우스 피트가 장착됐고, 레이저 스피드플렉스 케이블을 적용해 동작 중 걸림을 최소화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